日 흥행 돌풍 이어 국내 상륙...'룩백', 9월 개봉일 확정

3377TV정보人气:541시간:2024-08-05

'체인소 맨' 작가 후지모토 타츠키의 만화 '룩백' 원작
9월 5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


(MHN스포츠 장진경 인턴기자, 정에스더 기자) 지난 6월 일본 개봉 이후 폭발적인 관객 반응을 이끌며 흥행수입 12억 엔을 돌파한 화제의 애니메이션 '룩백'이 9월 5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룩백'은 그림에 대한 열정 하나로 이어진 두 소녀의 아름다운 우정을 그린 성장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만화로 이어진 정반대 성격의 두 소녀 '후지노'와 '쿄모토'가 함께 그림을 그리고 있는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든다.

집중해서 그림을 그리고 있는 '쿄모토'와 그녀를 바라보며 무언가 말하고 있는 듯한 '후지노'의 모습은 두 캐릭터의 상반된 성격을 극대화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고 전했다. 여기에 '함께 그리자'라는 카피가 더해져 각기 다른 매력의 그림체를 가진 두 소녀가 함께 그림을 그리며 어떤 애틋한 우정을 쌓아갈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반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은 자신감 넘치는 소녀 만화가 '후지노'의 모습으로 시작해 내향형 방구석 만화가 '쿄모토'와의 독특한 첫 만남의 순간을 보여주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반면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장면들 사이에 눈물을 흘리며 후회하는 어른 '후지노'의 모습이 강렬한 인상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여기에 '너와 내가 그린 우리들의 이야기'라는 카피가 두 소녀가 함께 그리는 여운 깊은 청춘 성장 이야기를 기대케 한다.

'룩백'은 글로벌 히트작 '체인소 맨'의 작가 후지모토 타츠키의 레전드 만화 '룩백'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영화로, 일본의 만능 애니메이터 오시야마 키요타카가 연출, 각본, 캐릭터 디자인을 맡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룩백'은 2024 안시 국제 애니메이션 영화제 비경쟁 부분 초청, 제26회 상하이 국제 영화제 애니메이션 부문에서 상영하는 등 정식 개봉 전부터 전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지난 6월, 일본 개봉과 동시에 주말 박스오피스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며 경이로운 출발을 알렸고, 각종 미디어에서 입소문이 퍼져 흥행수입 12억 엔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스튜디오 지브리의 프로듀서 스즈키 토시오는 영화를 보고 '우리는 누구를 위해 그림을 그리는가? 영화 속에 그 답이 있다'라며 임팩트 있는 평을 남기기도 했으며, 영화 '기생수' 감독 야마자키 다카시는 '창작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느끼게 될 감정!'이라며 공감의 극찬을 남겼다고 밝혔다.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 2024년 애니메이션 영화 '룩백'은 오는 9월 5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 예정이다.

사진 = 메가박스중앙㈜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