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이동욱·혜리도 터졌다…'핸섬가이즈' 업고 튀어!

3377TV정보人气:152시간:2024-06-28

'핸섬가이즈' / NEW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영화 '핸섬가이즈'가 강력한 웃음 폭탄으로 배우 변우석부터 이동욱, 혜리, 우도환, 진선규, 이유미, 진구 등의 극찬을 받았다.

'핸섬가이즈'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과 ‘상구’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다.

영화를 관람한 변우석, 이동욱, 혜리, 우도환, 진선규, 이유미, 진구, EXID 솔지, EXID 혜린 등 셀럽들의 자발적 ‘찐’ 호평 리뷰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배우 변우석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승연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이동욱은 "아 너무 웃기넼ㅋㅋ 대박나세요"란 메시지와 함께 영화의 포스터를 공유, 참을 수 없는 웃음에 대한 ‘찐’ 반응을 보였다. 혜리는 환장의 콤비 재필(이성민)이 상구(이희준)를 뒤에서 잡고 있는 스틸을 올리는가 하면, 우도환은 VIP 시사회 참석을 인증하며 "6월 26일 '핸섬가이즈' 드디어 개봉!!!”이란 메시지와 폭소하는 이모티콘을 남겨 기대를 높였다. 진선규는 "영화를 하는 사람으로서 참 좋은 영화가 탄생했다 생각합니다! 모든 것이 조화롭게 버무려져 있는 아주 고급스러운 영화를 보는 내내 정말 놀라웠어요! 연기, 연출, 편집, 음향, 소품, 시나리오. 영화의 모든 부분들이 잘 협업된 아주 좋은 영화! 꼭 보세요! 모두가 짱! 영화에 참여한 모두가 설렐 만합니다!"라며 진심 가득한 장문의 감상평을 남겼다.

'핸섬가이즈' / NEW
이유미, 진구는 각각 공승연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EXID 솔지, EXID 혜린은 "웃고 웃고 또 웃고 제대로 취향저격 당했습니다! 찐웃음 가득한 영화를 원하신다면 꼭!! 보시길 추천해요. 우리 박배우님 연기 끝내줍니다" "배꼽빠지다가 오싹했던 '핸섬가이즈' 우리 쫑이 흑염소 점프 너무 귀여워. 일단 지금 바로 예매 레스고"라며 극 중 대학생 보라 역을 맡은 멤버 박정화를 응원했다.

그 외에도 "예측을 할 수 없는 상황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웃겨서 눈물, 콧물 쏙 빼고 왔어요. 웃깁니다"(배우 김지수), "오랜만에 너무 웃었어요. '핸섬가이즈' 꼭 보세요"(전 축구선수 백지훈), "핸섬가이즈 너무 재밌어요. 꼭 보세요 여러분"(모델 이혜정), "'핸섬가이즈' 사랑스러운 영화. 미남들 매력에 빠져버렸네"(배우 임세미) 등 많은 셀럽들이 극찬을 보냈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