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손님은 동물, 직원은 인간인 백화점! 영화 '북극백화점의 안내원' [핫플체크 EP.16]

3377TV정보人气:822시간:2024-06-22


영화, 드라마, OTT 콘텐츠 등 볼 것 찾는 사람들을 위한 '핫한 플레이리스트'를 알려주는 '핫플체크'

영화 '북극백화점의 안내원'은 손님은 모두 동물, 직원은 인간인 동화적 상상력을 더한 설정으로 북극백화점의 수습 안내원 '아키노'가 고객들에게 최고의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애쓰는 고군분투가 담긴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만화 '북극백화점의 컨시어지씨'를 원작으로 한다.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파프리카' 등의 애니메이션에서 원화를 담당한 이타즈 요시미 감독의 작품으로 '하이큐!!' 시리즈와 '공각기동대'를 제작한 Production I.G가 제작에 참여했다.

카와이다 나츠미, 오츠카 타케오가 목소리 출연하며 더빙판에는 김유림, 윤용식, 이현, 정유정 등 국내 대표 성우들이 참여했다.

웃는올빼미, 흰족제비, 바다밍크, 일본늑대, 카리브해몽크물범 등 멸종동물들이 몽글몽글한 작화와 뚜렷한 색채로 살아 움직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각 동물 손님들을 응대하는 에피소드들이 옴니버스식인듯 '아키노'에게 모아진다.

인간의 욕망이 담긴 대표적인 공간인 백화점에서 동물 손님들이 직원에게 응대받는 모습은 인간으로 인해 멸종되는 동물들의 현실과 정반대의 모습으로 담겨 있다.

또한 사회초년생의 서툰 모습이 '아키노'로 투영되어 관객들로 하여금 잔잔한 공감과 위로를 불러일으킨다. '아키노'는 잘 해내고 싶은 마음으로 일을 키우기도 하고 누군가의 도움을 받기도, 스스로 해결하기도 하며 성장해 나아간다. 가장 화려한 공간인 백화점에서 벌어지는 잔잔해 보이지만 '아키노'에게는 치열한 순간이 담겨있다.

영화는 지난 19일 자막판과 더빙판이 동시 개봉해 관객들을 만나고 있으며 동시기 개봉작 중 1위에 등극하며 극장가를 사로잡았다.

자료 출처 ㅣ (주)미디어캐슬

[썸네일] 손님은 동물, 직원은 인간인 백화점! 영화 '북극백화점의 안내원' [핫플체크 EP.16]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