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신승호 "여장한 조정석에 충격 받아…이성 대하듯 대했다" [N현장]

3377TV정보人气:718시간:2024-06-26

배우 신승호가 26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파일럿’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물로 오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2024.6.26/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배우 조정석(왼쪽부터),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김한결 감독이 26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파일럿’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물로 오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2024.6.26/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신승호가 영화에서 여장한 조정석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신승호는 26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의 제작보고회에서 "가장 놀랐던 것 같다"며 "솔직하게 굉장히 충격적이었다, 그게 너무 좋은 의미로 충격을 받았다"고 여장한 조정석을 보고 느낀 점에 대해 밝혔다.

이어 "형님이 연기하시게 된 두 개의 인물이다, 두 인물인데 나는 두 인물을 다 만나야 하고, 특히 변신하신 형님의 모습을 봤을 때 나는 정말 이성을 대하듯 대할 수밖에 없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신승호는 "(조정석이)고민이 필요 없을 정도로 정말 다른 인물로 나온다, 그래서 제가 고민한 시간 보다, 노력을 쏟은 시간보다 형님 앞에 섰을 때 모든 답이 명확하게 내려지는 시간이었다, 형님께 감사하다"며 조정석과의 호흡에 대해 만족감을 표했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한 뒤 벌어지는 일을 그린 코미디 영화다.

조정석이 주인공 한정우 역을 맡았으며, 배우 이주명이 '한정미'가 된 한정우의 직장 동료 파일럿 윤슬기, 한선화가 친동생이자 뷰티 ASMR 유튜버 한정미, 신승호가 한정우의 공군사관학교 후배였던 서현석을 연기했다.

한편 '파일럿'은 오는 7월 31일 개봉한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