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연, 혜리와 우정 지켰다…‘빅토리’ 깜짝 특별출연

3377TV정보人气:317시간:2024-08-20

㈜마인드마크 제공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이 영화 ‘빅토리’에 깜짝 출연했다.

지난 14일 개봉한 영화 ‘빅토리’(감독 박범수)는 오직 열정만큼은 충만한 생판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가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를 응원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여기에 가수 활동부터 예능에서의 눈부신 활약까지,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사랑받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미연이 ‘빅토리’의 쿠키 영상에 깜짝 등장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미연은 청순한 긴 생머리에 교복 차림으로 그 시절 모두의 첫사랑을 방불케 하는 비주얼을 뽐냈다. 또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의 오디션에 참여해 댄스를 선보이는 모습은 현역 아이돌다운 ‘칼각’으로 눈길을 끌었다.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전한 미연의 활약은 등장만으로도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며 관객들에게 뜻밖의 재미를 선사한다.

필선 역의 이혜리와의 친분을 바탕으로 성사된 미연의 우정출연으로 영화 속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를 더한 ‘빅토리’는 개봉 2주 차에도 관람객들의 뜨거운 입소문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