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상수 세계관 속 김민희, 노메이크업으로 수수하게‥‘수유천’ 포스터 공개

3377TV정보人气:40시간:2024-08-22

(주)영화제작전원사 제공

[뉴스엔 배효주 기자] 홍상수 감독 신작 '수유천'이 오는 9월 18일 개봉한다.

홍상수 감독이 연출하고 김민희가 주연배우 및 제작실장으로 참여한 영화 '수유천'이 개봉을 앞두고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홍상수 감독의 세계 속 김민희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주)영화제작전원사 제공

김민희는 '수유천'으로 제77회 로카르노 영화제 국제경쟁 부문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수유천'은 '우리 선희'(2013, 감독상),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2015, 황금표범상 대상, 최우수 연기상(정재영영), '강변호텔'(2018, 최우수 연기상(기주봉)에 이어 4번째로 로카르노 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홍상수 감독 작품이다.

김민희는 홍상수 감독의 2017년 '밤의 해변에서 혼자'로 베를린 영화제 최우수 연기상을 받은 데 이어, 해외 주요 영화제에서 다시 한번 수상하게 됐다.

로카르노 영화제 심사위원단은 "섬세함과 인내, 절제를 위한 대담함이 필요합니다. 홍상수 감독의 깊이 감동적인 영화 '수유천'에서 이 여배우는 이 모든 것과 그 이상의 훨씬 더 많은 것을 해내어 심사위원단 모두를 경탄하게 만들었습니다. 저희는 기쁜 마음으로 최우수 연기상을 김민희 씨에게 드립니다"라는 심사평을 밝혔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