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핸섬가이 뜬다” 정우성 ‘핸섬가이즈’ GV 확정, 이성민 위한 의리로

3377TV정보人气:692시간:2024-06-25

NEW 제공

[뉴스엔 배효주 기자] 정우성이 '핸섬가이즈'를 위해 나선다.

6월 26일 개봉하는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과 ‘상구’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오는 7월 2일 오후 7시 30분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핸섬한 GV’ 에는 이성민, 특별 게스트 정우성과 남동협 감독이 함께할 예정이라 기대를 고조시킨다.

이번 ‘핸섬한 GV’는 기존 필모그래피에서는 볼 수 없었던 극강의 코믹함으로 무장한 이성민의 연기 변신과 이에 날개를 달아준 남동협 감독의 연출, 영화만큼 흥미진진한 영화 속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채로운 이야기가 오갈 전망이다.

특히 천만 관객을 돌파한 흥행작 '서울의 봄'과 영화 '헌트'를 통해 남다른 인연을 쌓은 이성민과 정우성이 영화 속 ‘재필’(이성민)과 ‘상구’(이희준) 못지않은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GV 시간을 빈틈없이 꽉 채울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연기와 연출을 병행하는 정우성이 배우로서 그리고 감독으로서 바라본 '핸섬가이즈'의 독보적인 매력까지 영화에 대한 다채롭고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오갈 예정이다. 예매는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