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슬 퍼런 전도연·알쏭달쏭 임지연 [리볼버]

3377TV정보人气:927시간:2024-07-25

'리볼버'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리볼버'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영화 '리볼버'가 강렬한 존재감이 돋보이는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리볼버'는 모든 죄를 뒤집어쓰고 교도소에 들어갔던 전직 경찰 수영이 출소 후 오직 하나의 목적을 향해 직진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캐릭터 영상은 약속을 잃은 하수영(전도연), 책임을 버린 앤디(지창욱), 내 편이 없는 정윤선(임지연)의 압도적인 에너지를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모든 비리를 뒤집어쓰고 출소한 수영은 자신의 몫을 되찾기 위한 여정에 나선다. 과거 동료의 매몰찬 냉대와 승냥이 같다는 주위의 힐난도 그를 막을 수 없다. 약속된 아파트와 돈을 받기 위해 본인만의 방식으로 직진하는 그의 서슬 퍼런 몸부림이 숨 막히는 긴장감을 전한다.

'리볼버'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책임과 약속이라는 단어를 버린 채 살아온 앤디는 수영의 존재가 성가시다. 기억조차 나지 않는 약속을 지키라며 찾아온 수영에게 광기를 분출하며 쨍한 긴장을 만들어낸다. 첫 대면부터 수영과 불꽃을 튀기는 윤선은 수영과 대척점에 있는 여러 인물과 얽혀있다. 그들의 지시를 받고 정보를 넘기기 위해 수영에게 꼭 붙어있지만 한편으로 앤디가 있는 곳을 알려주는 등 아군인지 적군인지 모를 행동과 함께 복잡한 계산을 굴리고 있다. 대가를 얻기 위한 수영의 험난한 여정 위에서 각자만의 방식으로 직진하는 이들은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까.

오는 8월 7일 극장 개봉.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