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Pick' 주현영, 영화 '단골식당' 주연 캐스팅

3377TV정보人气:528시간:2024-06-26

마동석 기획 총괄 '단골식당', 2025년 개봉 예정
주현영, 정용화 등과 호흡


배우 주현영이 영화 '단골식당'으로 스크린에서도 활약을 이어갈 계획이다. /AIMC

배우 주현영이 마동석의 제작 영화 '단골식당'으로 극장가 접수에 나선다.

소속사 AIMC는 26일 "주현영이 영화 '단골식당'(감독 한제이)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주현영은 그룹 씨엔블루 메인보컬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정용화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단골식당'은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사람들이 인정과 믿음을 바탕으로 함께 모여 돌파구를 찾아 나가는 따뜻하고 유쾌한 미스터리 추적극이다.

특히 마동석이 영화의 기획 총괄로서 아이템 선정, 시나리오 기획, 개발 및 제작까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현영은 오미원 역으로 색다른 연기 변신을 꾀한다. 극 중 오미원은 강남 8학군 중심부에서 일하는 워커홀릭 영어강사로 어느 날 돌연 자취를 감춘 엄마를 찾아 나서며 일밖에 모르던 일상에 큰 변화를 맞이하게 되는 인물이다.

주현영은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킨 'SNL 코리아' 시리즈를 시작으로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등 다채로운 작품으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데뷔 후 처음으로 퓨전 사극에 도전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을 통해서는 2023 MBC 연기대상 신인상 수상이라는 영광도 안았다.

이렇듯 예능과 드라마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전한 주현영의 힘은 스크린에서도 발휘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단골식당'은 2025년 개봉을 목표로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