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모아나2' 11월 개봉.. '모아나' & '마우이'의 놀라운 모험이 다시 시작된다

3377TV정보人气:515시간:2024-08-12

모아나2

11월 개봉을 앞둔 <모아나 2> 가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모아나’ & ‘마우이’의 놀라운 모험을 예고하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물보라 치는 파도의 질감까지 느껴질 정도로 생생하게 구현된 환상적인 비주얼은 전작 보다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에 대한 감탄을 자아내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여기에 모험심 가득한 눈빛의 ‘모아나’부터 자신의 시그니처인 갈고리를 든 채 함께 여정을 떠나는 ‘마우이’ 그리고 이번 작품의 마스코트가 될 아기돼지 ‘푸아’까지 세 캐릭터의 완벽한 케미가 담겨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함께 공개된 스페셜 예고편에는 ‘모아나’의 동생 ‘시메아’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따뜻한 눈빛으로 동생을 돌보는 ‘모아나’의 모습과 바다를 친구삼아 두 사람이 함께 노는 장면은 훈훈함을 더한다. 그러나 정체를 알 수 없는 어둠 속 빌런이 ‘마우이’에게 “너는 파멸할 거고 네 길잡이도 마찬가지야”라며 경고를 전하고 강력한 폭풍우가 몰아쳐 극의 긴장감을 높인다.

모아나2

이에 ‘모아나’는 이 모든 위협을 막아서고 바다와 사람들을 연결하기 위해 특별한 능력을 지닌 영웅 ‘마우이’, 그리고 새로운 선원들과 함께 폭풍 속에 숨어 있는 고대의 섬을 찾기 위한 위험천만한 모험에 나서게 된다. 특히 이번 스페셜 예고편에는 한층 더 성장한 ‘모아나’의 모습과 여전히 유쾌함을 안기는 ‘마우이’의 매력이 모두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거센 위협 속에서도 중심을 잃지 않고 거침없이 모험에 뛰어드는 ‘모아나’는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만들며 특유의 유머러스함과 강력한 능력으로 또 한 번의 멋진 활약을 예고하는 ‘마우이’는 든든함을 더한다. 이처럼 전작을 뛰어넘는 어드벤처는 물론 전 세계가 사랑하는 디즈니 최고의 콤비 ‘모아나’ & ‘마우이’의 환상적 케미까지 담아낸 스페셜 포스터와 예고편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화 <모아나 2>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에 참여한 데이브 데릭 주니어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그래미 어워즈 수상에 빛나는 아비가일 바로우와 에밀리 베어 그리고 그래미 3회 수상자인 마크 맨시나 등 최고의 제작진이 OST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전작의 흥행을 이끌었던 아우이 크라발호, 드웨인 존슨이 각각 ‘모아나’와 ‘마우이’ 역의 보이스 캐스트로 재합류해 또 한번 놀라운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되는 선재마다 폭발적 반응을 모으고 있는 <모아나 2>는 오는 11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