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웃길 준비는 끝났다…韓 영화 예매율 1위

3377TV정보人气:946시간:2024-06-24

영화 '핸섬 가이즈' 포스터. / NEW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가 개봉을 이틀 앞두고 한국영화 예매율 1위에 올랐다.

24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핸섬가이즈'는 이날 오전 8시 55분 기준 14.0%의 예매율로 한국영화 예매율 1위에 올라 올여름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이번 한국영화 예매율 1위는 여름 극장가에 찾아오는 다양한 화제작들 속에서 이뤘기에 더욱 유의미한 결과다. 여기에 '인사이드 아웃 2'에 이어 전체 예매율로는 2위를 기록하며 그 뒤를 쫓고 있어 개봉을 통해 시작될 본격적인 흥행 레이스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핸섬가이즈'는 귀신 들린 집으로 이사 온 불운의 집주인 재필(이성민)과 상구(이희준)가 원치 않았던 강제 집들이를 시작하며 멈출 수 없는 웃음을 유발한다. 끝없이 몰려드는 불청객은 사람, 악령 가리지 않아 두 남자가 꿈꾸던 드림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예측불가한 웃음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를 완벽한 연기력으로 소화한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환상적인 앙상블은 물론 코미디와 호러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복합장르가 전하는 독보적인 매력으로 관객들을 극장가로 불러들일 것이다.

'핸섬가이즈'는 오는 26일 개봉 예정이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