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의 베테랑들, "황정민, 정해인, 그리고 류승완 감독"

3377TV정보人气:49시간:2024-06-22

'베테랑2' 스페셜화보

오는 9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베테랑2>가 칸 영화제 스페셜 화보를 공개했다.

9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베테랑2>의 주역 황정민, 정해인, 류승완 감독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코리아(marie claire Korea)와 함께한 칸 영화제 스페셜 화보를 공개한다. 제 77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된 <베테랑2> 팀의 여정을 따라가는 이번 화보는 영화제 일정의 가장 영광스러운 순간부터 비하인드 스토리, 세 사람의 자연스러운 일상의 순간까지 담아냈다.

'베테랑2' 스페셜화보

공개된 화보에서는 <베테랑2>에서 선후배 형사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황정민, 정해인의 자연스러운 모습, 배우로서의 매력이 느껴지는 현장 사진과 류승완 감독과의 든든한 동지애가 느껴지는 현장까지 골고루 담겼다. 류승완 감독은 마리끌레르와의 인터뷰를 통해 “<베테랑2> 촬영 첫 날 황정민이 1편 때 입었던 옷을 입고 국과수를 걸어나오는 장면을 찍는데 마치 지난 주에 찍은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며 9년 만에 돌아온 속편에 대해 생생한 소감을 전했다.

'베테랑2' 스페셜화보

영화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 칸 국제영화제 비하인드 화보를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베테랑2>는 2024년 9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CJ ENM/마리 끌레르]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