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변성현 감독 '굿뉴스' 제작…설경구·홍경·류승범 캐스팅

3377TV정보人气:663시간:2024-09-27

[데일리안 = 류지윤 기자] 넷플릭스가 변성현 감독의 차기작 '굿뉴스' 제작을 확정하고 설경구, 홍경, 류승범 등 캐스팅 라인업을 27일 공개했다.

'굿뉴스'는 넷플릭스와 변성현 감독이 의기투합하는 두 번째 작품으로 1970년 무슨 수를 써서라도 납치된 비행기를 착륙시키고자 한 자리에 모인 사람들의 수상한 작전을 그린 영화다.

'불한당'부터 '​킹메이커', '길복순'에 이어 '굿뉴스'까지 변성현 감독과 네 번째 호흡을 맞추는 설경구는 극중 정체를 알 수 없지만, 필요할 때마다 나타나 사건을 해결하는 해결사로 분한다.

홍경은 비밀 작전에 투입되는 공군 중위 역할을 맡아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힘있는 매력을 펼친다. 류승범은 모든 작전의 지휘권을 통제하는 정부 책임자 역으로 함께한다.

메가폰을 잡은 변성현 감독은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에서 의리와 의심 사이를 넘나드는 두 남자의 관계를 스타일리시한 연출로 그려내 제70회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초청, '킹메이커'로 '가장 세련된 정치 누아르'​라는 평을 받으며 백상예술대상과 대종상 감독상을 수상한 바 있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