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비한 사냥이 시작된다”…‘에이리언: 로물루스’, 韓 스페셜 포스터 공개

3377TV정보人气:970시간:2024-07-29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에이리언’ 시리즈의 신작 ‘에이리언: 로물루스’가 전 세계 최초로 한국 관객들을 만난다.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는 29일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의 국내 최초 개봉을 기념하는 한국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보다 나은 삶을 찾기 위해 식민지를 떠난 청년들이 버려진 우주 기지 로물루스에 도착한 후 에이리언의 무자비한 공격에 쫓기기 시작하면서 생존을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서바이벌 스릴러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한국 스페셜 포스터는 로물루스로 향하는 주인공 6인과 그들이 마주할 에이리언의 모습을 담고 있다. 날카로운 송곳니를 드러내는 에이리언과 그를 향해 총구를 겨누는 레인(케일리 스패니)과 타일러(아치 르노), 두려움에 잠식된 앤디(데이비드 존슨)와 케이(이사벨라 머세드) 등 각기 다른 캐릭터들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그것의 무자비한 사냥이 시작된다’라는 강렬한 카피가 긴장감을 조성하는 가운데, 주인공들에게 향하는 페이스허거의 모습까지 담겨 영화 속 치열한 사투의 결과를 더욱 궁금케 한다. 

한편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오는 8월 14일 국내 개봉한다.  

장주연 기자 jang3@edaily.co.kr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