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설계자’ D-2 예매율 1위‥할리우드 대작 ‘퓨리오사’ 꺾고

3377TV정보人气:535시간:2024-05-27

영화 ‘설계자’ 포스터

[뉴스엔 배효주 기자] '설계자'가 개봉을 이틀 앞둔 가운데,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이다.

5월 27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29일 개봉하는 영화 '설계자'(감독 이요섭)가 개봉을 이틀 앞두고 예매율 33.6%, 예매 관객 수 6만8,210명으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조지 밀러 감독의 새로운 시리즈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를 비롯해 '범죄도시4', '그녀가 죽었다' 등 현재 극장가 흥행을 견인하고 있는 작품들 속에서 예매율 1위를 달성한 것으로 쟁쟁한 경쟁작 사이 압도적인 존재감을 가늠케 한다.

완벽한 설계자로 돌아온 강동원을 비롯해 이무생, 이미숙, 김홍파, 김신록, 이현욱, 이동휘, 정은채, 탕준상까지 연기파 배우들의 빈틈없는 시너지로 기대를 높이는 만큼 '설계자'​의 본격적인 흥행 레이스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29일 개봉하는 '설계자'는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완벽한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강동원)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