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영화 '아임 히어로' 30만 돌파..'싱어롱 위크' 한 번 더 [공식]

3377TV정보人气:922시간:2024-09-24

[스타뉴스 |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CJ ENM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30만 관객을 돌파했다.

24일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23일 누적 관객수 30만 366명을 기록했다. 지난달 28일 개봉 이후 약 한 달 만이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임영웅 팬덤)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로, 지난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양일간 10만 관객을 동원한 '2024 임영웅 콘서트'를 영상화한 작품이다.

개봉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개봉 5일 만에 16만 관객을 돌파하며 극장가에서도 통하는 '임영웅 파워'를 입증했다. 이후 개봉 16일 만에 25만 명을 기록,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전작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흥행 기록을 넘어섰다.

입소문과 다채로운 극장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추석 연휴를 맞아 개봉한 화제작들 사이에서도 예매율 상위권을 유지했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는 의미로 30만 돌파 기념 옴니버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옴니버스 포스터에는 콘서트의 감동적인 순간들과 다채로운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화려한 의상을 입은 채 압도적인 가창력을 뽐내는 임영웅의 모습부터, 도포를 휘두르고 랩을 구사하는 모습, 의자에 앉은 채 감미로운 발라드를 부르는 모습은 영화를 통해 만나는 그의 음악과 퍼포먼스와 다양한 매력을 상기시킨다.

또한 거대한 헬륨풍선을 탄 채 상암벌을 가득 채운 10만 영웅시대와 교감하는 모습은 영화를 통해 자신을 발견해 준 영웅시대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던 모습을 떠올리게 하며 감동을 자아낸다.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오는 10월 개천절 연휴를 앞두고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앵콜 싱어롱 위크'를 다시 한번 확정했다.

이번 '앵콜 싱어롱 위크'는 10월 3일부터 10월 6일까지 나흘 동안 CGV광교, CGV대구, CGV대전, CGV영등포,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의정부, CGV창원더시티까지 전국 7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앵콜 싱어롱 위크' 상영에서는 노래 자막이 제공된다. 관객들은 콘서트 현장에서처럼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장면이 담긴 포토북이 관객 전원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앵콜 싱어롱 위크' 상영의 예매는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진행된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