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인터뷰②]'파일럿' 조정석 "유재석·조세호 연기 잘해 깜짝..실제 '유퀴즈' 녹화와 똑같았다"

3377TV정보人气:261시간:2024-07-18

배우 조정석/사진=잼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조정석이 유재석, 조세호의 연기력을 칭찬했다.

조정석 주연의 영화 '파일럿'에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장면이 깜짝 등장해 반가움을 안긴다. 조정석이 그중 분한 스타 파일럿 '한정우'가 게스트로 출격하게 된 것.

최근 서울 종로구 소격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헤럴드POP과의 인터뷰에서 조정석은 유재석, 조세호와의 촬영 당시를 떠올렸다.

이날 조정석은 "유재석, 조세호가 출연해줄지도 모르는 상황이었지만, 각색한 대본에서부터 '유퀴즈' 장면은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촬영할 때 분위기는 너무 좋았다"며 "'유퀴즈' 녹화인지, 촬영인지 모를 정도로 자연스럽게 진행됐다. 촬영 끝나고 진짜 조정석으로 녹화를 하는데 별다를게 없이 똑같았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조정석은 "유재석, 조세호가 오랜만에 영화계에 발을 들일 수 있게 해줘서 너무 좋다며 고맙다고 하더라"라며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놀랐다"고 치켜세웠다.

한편 조정석의 스크린 복귀작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를 다룬 작품으로, 오는 31일 개봉 예정이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