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2’ 류승완X황정민X정해인, 찬란한 칸에서 빛나는 올 수트룩

3377TV정보人气:58시간:2024-05-20

CJ ENM 공식 소셜 미디어 제공

[뉴스엔 배효주 기자]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베테랑2' 팀의 현지 근황이 공개됐다.

CJ ENM은 5월 20일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영화 '베테랑2'의 류승완 감독, 황정민, 정해인의 프랑스 칸 현지 사진을 공유했다.

CJ ENM 공식 소셜 미디어 제공

"찬란한 칸느 땅에 베테랑즈의 등장이라.."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장을 차려입은 '베테랑2' 주역들의 근사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CJ ENM 공식 소셜 미디어 제공

또한, 출발 전 공항에서의 편안한 모습 역시 공개돼 훈훈함을 자아낸다.

주얼리 브랜드 앰버서더 자격으로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임윤아와 류승완 감독의 깜찍한 투샷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임윤아는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 개봉을 앞두고 있다.

CJ ENM 공식 소셜 미디어 제공

한편, '베테랑2'는 제77회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인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초청됐다. 액션, 판타지, 호러, 느와르, 스릴러 등과 같은 장르 영화 중 작품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소수의 작품을 엄선해 상영하는 부문이다.

CJ ENM 공식 소셜 미디어 제공

2015년 개봉해 1,341만 관객을 모은 영화 '베테랑'의 속편인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박선우 형사(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베테랑2'​는 오는 20일 밤 12시 30분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진행되는 미드나잇 스크리닝을 통해 전 세계 최초 공개된다.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앞서 진행되는 레드카펫에는 서도철 형사 역의 황정민과 막내 형사 박선우 역의 정해인, 류승완 감독이 참석한다.

황정민은 지금까지 칸 영화제에 초청된 '달콤한 인생'(비경쟁부문, 2005년), '곡성'(비경쟁부문, 2016년), '공작'(미드나잇 스크리닝, 2018년) 중 '공작'으로 레드카펫을 밟은 바 있으며, '베테랑2'로 두 번째 레드카펫을 밟을 예정이다. 정해인은 생애 첫 칸의 레드카펫을 밟는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