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매매가 50억’ 한남동 집 공개 “자가 NO, 늘 전세였다” (아침먹고가)

3377TV정보人气:877시간:2024-09-25

사진=유튜브 스튜디오 수제 영상 캡처가수 화사의 새집이 공개됐다.

24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에는 ‘최초 공개 6년 만에 돌아온 원조 곱창 먹방퀸 화사의 어디서도 말한 적 없는 찐또간집 공개|아침먹고 가2’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장성규는 이날 화사가 이사한 한남동 집을 찾았다. 장성규는 집 주차장에 주차된 고급 차들을 보고 “동네 자체가 다르다. 모터쇼급”이라고 말했다.

집 내부에 들어선 이후에도 연신 놀라워했다. 장성규는 현관의 고급스러운 목재 문부터 큰 주방, 한강뷰에 숲뷰까지 있는 집에 연신 감탄했다.

장성규는 집을 둘러보며 “너무 좋다. 5성급 호텔 같다”며 화사에게 “집 구조 자체가 너무 예쁘다. 그런데 너무 비싸더라. 검색해 보니까 50억원 정도더라. 자가냐”고 물었다.

이에 화사는 “아직 자가는 아니다. 저는 항상 전세로만 살았다. 주변에서 다들 건물을 사라고 하더라. 철없는 얘기일 수도 있는데 저는 지금 사는 공간이 중요하다”며 “이 집은 처음 보자마자 여기서 살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장주연 기자 jang3@edaily.co.kr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