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상암콘 준비하며 걱정 많아, 영웅시대 덕 객석 채웠다” (아임 히어로)

3377TV정보人气:360시간:2024-08-22



[뉴스엔 글 하지원 기자/사진 유용주 기자] 가수 임영웅이 영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개봉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8월 22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언론/배급 시사회 및 임영웅 무대인사가 진행됐다.

이날 임영웅은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분들께 감사한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영화 어떻게 보셨는지 모르겠다.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인사했다.

이어 임영웅은 지난 5월 스타디움 공연 성료 소감에 대해 "상암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걱정이 많았다. 그 많은 객석을 채울 수 있을까 걱정했고, 그 큰 공연을 내가 잘 해낼 수 있을까 걱정도 많았는데 다행히도 영웅시대 여러분 덕분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았다.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