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만 돌파’ 목전 ‘베테랑’...류승완→황정민까지, 10월 14일 마지막 GV 개최

3377TV정보人气:225시간:2024-10-03

영화 ‘베테랑2’의 주역들이 다시 한번 뭉친다.

오는 10월 14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개최되는 ‘베테랑2’의 마지막 GV에는 영화를 연출한 류승완 감독과 서도철 형사를 연기한 황정민이 참석하여 영화에 대해 생동감 넘치는 비하인드를 풀어낼 예정이다.

이번 GV는 백은하 배우연구소 소장의 진행 하에 영화에 배우와 감독만이 알고 있는 연출, 연기 디테일부터 현장에 대한 생생한 비하인드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영화를 사랑해 준 관객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전망이다.

영화 ‘베테랑2’의 주역들이 다시 한번 뭉친다.10월 7일 오후 5시 이후 CGV 공식어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CJ ENM Movie 공식 SNS 채널과 CG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단, 예매 오픈 시점은 극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한편 국내 관객뿐만 아니라 해외 유수의 언론들까지 사로잡으며 글로벌한 호평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영화 평론 사이트인 로튼토마토에서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한 ‘베테랑2’는 “영화는 전반적으로 오락적이면서도 밸런스와 스케일이 훌륭하다”(Rogerevert.com), “‘베테랑’보다 자신감 있게 발전한 작품”(Screen Internatinal), “‘베테랑2’는 속편이지만 그 작품 스스로 완벽하다”(But why tho? A Geek Community)” 등 호평을 받으며 대한민국을 넘어서 전 세계를 강타한 액션범죄수사극임을 입증한다. 현재 ‘베테랑2’ 는 국내 누적 관객수 700만 명 돌파를 목전에 두고 개봉 4주차에도 흥행 상승세를 제대로 타고 있다.

한편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으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