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엔틴 타란티노 “‘토이스토리3’는 역대 최고작품, 4편 안볼거야”[해외이슈]

3377TV정보人气:422시간:2024-08-28

쿠엔틴 타란티노, 토이스토리4/게티이미지코리아, 디즈니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세계적 거장 쿠엔틴 타란티노(61)가 ‘토이스토리4’를 보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는 27일(현지시간) 빌 마허의 팟캐스트 ‘클럽 랜덤’에 출연해 “프랜차이즈가 4편으로 이어지지 않았다면 ‘토이스토리’가 위대한 영화 3부작 중 하나가 될 수 있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타란티노는 “나는 ‘토이스토리’ 3부작의 열렬한 팬이다. N번째까지 완전하고 완벽하게 작동하는 3부작은 ‘황야의 무법자’, ‘석양의 건맨’, ‘석양의 무법자’ 단 하나 뿐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오리지널 ‘매드맥스’ 3부작이 결말에 도달하지 못한 이유에 대해 3편 ‘매드맥스:비욘드 썬더돔’이 2편 ‘매드맥스:로드 워리어’에 비해 비평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타란티노는 “‘토이스토리’의 경우 3편은 정말 훌륭하다. 내가 본 영화 중 최고의 영화 중 하나다. 다른 두 편을 봤다면 정말 황홀할 것이다. 그런데 문제는 4편이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보고 싶지 않다. 말 그대로 최대한 완벽하게 이야기를 끝냈으니 좋든 싫든 상관없다. 난 끝났다”라고 털어놓았다.

한편 ‘토이스토리4’는 2019년 극찬을 받으며 전 세계 박스오피스에서 1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또한 아카데미 최우수 장편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했다.

디즈니는 2026년 ‘토이스토리5’를 개봉할 예정이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