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앰배서더 뉴진스 민지, 서울재즈페스티벌 화보 공개

3377TV정보人气:144시간:2024-05-31

사진=더블유 코리아 샤넬의 앰버서더 뉴진스 민지의 서울재즈페스티벌 화보가 공개됐다고 30일 밝혔다.
 
샤넬에 따르면 2023년에 이어 2024년에도 패션 매거진 제16회 서울재즈페스티벌(서재페) 2024 특별판 커버를 장식했다. 민지는 3가지 버전의 커버에서 음악을 즐기는 모습을 표현했다. 이번 커버와 화보 속 민지는 초여름의 쏟아지는 햇살 아래 반짝이는 매력을 발산하며 생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민지의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는 샤넬 페이스 베스트 듀오 아이템인 ‘르 블랑 메이크업 베이스-라이트’와 ‘레 베쥬 쿠션’으로 완성했다. 그리고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내추럴 아이섀도우 팔레트’ 웜과 쿨을 이용해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또한 민지의 파우치 필수템으로도 잘 알려진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립 앤 치크 밤’으로 싱그러운 혈색을 표현하고 ‘루쥬 코코 밤’을 활용해 맑고 생기로운 입술을 완성했다.
사진=더블유 코리아 햇살처럼 눈부시게 반짝이는 민지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서울재즈페스티벌 2024 특별판과  6월호, 다양한 디지털 영상은 더블유 웹사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민지가 속한 뉴진스는 지난 24일 더블 싱글 ‘How Sweet’를 발매하고 음악방송, 대학축제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6월 21일에는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를 발매하고 같은 달 26~27일 양일간 도쿄돔에서 팬미팅을 진행한다.
 
박준영 기자 pparkknd@sportsworldi.com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