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자’ 강동원→이무생 아낌없는 팬 서비스…개봉 2주 차 무대인사 확정

3377TV정보人气:538시간:2024-06-07

드라마틱한 전개와 빈틈없는 연기 시너지로 이목을 끌고 있는 영화 ‘설계자’가 개봉 2주 차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영화 ‘설계자’는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완벽한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강동원)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에 대한 다양한 해석으로 재미를 더하고 있는 ‘설계자’가 개봉 2주차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개봉 2주차 주말에는 강동원, 이무생, 김신록, 이현욱, 탕준상, 이요섭 감독이 관객들을 찾아가 훈훈한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6/8(토)에는 롯데시네마 청량리, CGV 왕십리를 찾아 관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6/9(일)에는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를 방문해 풍성한 팬 서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렇듯 개봉 2주차 주말까지 무대인사를 확정한 ‘설계자’는 연기파 배우들의 시너지로 관객들을 매료하고 있다. 사고로 조작된 청부 살인이라는 신선한 소재에 생생한 현실감을 더해 한시도 궁금증을 놓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하는 ‘설계자’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