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로봇' 드림웍스 스튜디오의 한인 애니메이터.. "K-아티스트 감성과 기술력"

3377TV정보人气:996시간:2024-09-25

'와일드 로봇'

“지난 10년간 최고의 애니메이션 영화”(The Nerds of Color),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의 정점”(NextBestPictures) 등 전 세계의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영화 <와일드 로봇> 에 다양한 분야의 홈타운 히어로들이 대거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우연한 사고로 거대한 야생에 불시착한 로봇 ‘로즈’가 홀로 남겨진 아기 기러기 ‘브라이트빌’의 보호자가 된 후, 세상에 없던 특별한 관계가 되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감성 어드벤처 <와일드 로봇> 에 드림웍스 한인 1호 허현 3D 모델링 책임자를 비롯해 박희정 디지털 매트 아티스트 등 수많은 한국인 애니메이터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애니메이션 명가 드림웍스에 입사한 첫 한국인이자 <슈렉>, <쿵푸팬더>,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 등 굵직한 작품들에 참여한 허현 3D 모델링 책임자는 <와일드 로봇>에서 주인공 ‘로즈’의 캐릭터 디자인을 맡아 눈길을 끈다. 캐릭터를 살아 움직이게 하는 3D 모델링의 총괄을 맡고 있는 그는 로봇 ‘로즈’가 더욱 생동감 넘치게 스크린에 구현될 수 있도록 하드 표면 경화 기술을 도입해 세밀한 작업을 완성시켰다.

허현 감독과 함께 <트롤: 월드투어>를 작업했던 박희정 디지털 매트 아티스트 역시 <와일드 로봇>에 함께 참여했다. 박희정 디지털 매트 아티스트는 영화 속 풍경을 더욱 사실적으로 묘사하는 작업을 맡아 환상적인 비주얼의 완성도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키는데 노력을 더했다.

이외에도 김영 FX 리드, 변원영 캐릭터 기술감독, 임창진 조명 감독, 이한나 시각화 아티스트, 최우진 룩 개발 아티스트, 샬롯 배 조명 아티스트 등 수많은 한국인 애니메이터들이 참여해 놀라움을 안긴다. K-아티스트들의 섬세한 감성과 놀라운 기술력이 더해진 드림웍스 30주년 기념작 <와일드 로봇>은 개봉 전부터 해외 유수 영화제 초청은 물론 역대급 호평 세례가 쏟아지며 일찌감치 올가을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와일드 로봇>은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완벽하게 구현해낸 탄탄한 스토리와 감동적인 메시지, 한 폭의 수채화를 연상시키게 하는 스크린 가득 펼쳐지는 황홀한 비주얼을 모두 담아낸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루피타 뇽, 페드로 파스칼, 키트 코너 등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보이스 캐스트를 맡아 열연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10월 1일 개봉예정!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