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 어게인', OST도 다시 달린다...10년 전 위력 그대로 '역주행'

3377TV정보人气:683시간:2024-09-23

OST, 다수 음원사이트 일간차트 진입
엄청난 반응에 상영회차 대폭 확대


(MHN스포츠 박다운 인턴기자, 정승민 기자) 음악영화 '비긴 어게인'이 재개봉으로 흥행을 이어가는 가운데, 다방면에서 역주행을 끌어내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비긴 어게인'은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재개봉 1주차 박스오피스 2위를 달성하며 10년 전 역주행 돌풍을 다시 일으키고 있다. 특히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에 힘입어 상영회차가 기존 대비 55% 확대된 것은 물론, 동시기 개봉작 좌판율 1위까지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영화의 흥행과 함께 OST 'Lost Stars'가 벅스뮤직 9위 차트인을 비롯해 멜론, 플로, 바이브 등 다수의 음원사이트의 POP 일간차트에도 진입했다.

'비긴 어게인'은 스타 명성을 잃은 음반 프로듀서와 스타 남자친구를 잃은 싱어송라이터가 뉴욕에서 만나 함께 노래로 다시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멜로디 영화다.

앞서 '비긴 어게인'은 2014년 한국 개봉 당시 폭발적은 흥행을 기록하며 전 세계 흥행성적 1위 달성, 제작비의 5배가 넘는 흥행수익을 거뒀다.

한편, '비긴 어게인'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판씨네마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