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과 울버린’, ‘조커’ 넘었다...역대 R등급 최고 흥행 쾌거

3377TV정보人气:691시간:2024-08-19

사진 I 박스오피스 모조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이 글로벌 흥행 수익 11억 4261만 달러를 돌파하며 ‘조커’를 뛰어넘고 역대 R등급 영화 최고 흥행작으로 등극했다.

‘데드풀과 울버린’은 히어로 생활에서 은퇴한 후, 평범한 중고차 딜러로 살아가던 ‘데드풀’이 예상치 못한 거대한 위기를 맞아 모든 면에서 상극인 ‘울버린’을 찾아가게 되며 펼쳐지는 도파민 폭발 액션 블록버스터.

지난 2019년에 개봉한 영화 ‘조커’는 글로벌 흥행 수익 10억 7,896만 달러(한화 약 1조 4,434억원)를 달성하며 역대 R등급 최고 흥행작으로 등극한 바 있다. 그리고 6년 만에 ‘데드풀과 울버린’이 글로벌 흥행 수익 11억 4,261만 달러(한화 약 1조 5,285억원)를 돌파하며 새 역사를 썼다.

‘조커’의 연출을 맡은 토드 필립스 감독은 자신의 SNS를 통해 ‘조커’의 명장면으로 손꼽히는 계단 위에서 세계적으로 댄스 챌린지 붐을 일으킨 ‘데드풀’의 오프닝 댄스 장면을 담아낸 패러디 사진을 올리며 축하의 메시지를 남겨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데드풀’과 ‘울버린’의 거침없는 케미는 물론 마블 팬들의 심장을 뛰게 만드는 다채로운 카메오 캐릭터를 비롯해 감동을 자아내는 서사까지 모두 갖추며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는 현재도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