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서 12억엔 번 애니메이션 ‘룩백’ 9월 개봉·티저 예고편 공개

3377TV정보人气:74시간:2024-07-26

사진=메가박스중앙 제공
인기 일본 만화 ‘체인소맨’ 작가의 새 애니메이션 영화 ‘룩백’이 오는 9월 개봉한다.

26일 배급사 메가박스중앙은 애니메이션 영화 ‘룩백’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룩백’은 그림에 대한 열정 하나로 이어진 두 소녀의 아름다운 우정을 그린 성장 애니메이션. ‘체인소맨’ 후지모토 타츠키 작가의 동명의 단편 만화를 원작으로 한다. 

공개된 예고편은 만화만이 세상의 전부인 자신감 넘치는 소녀 만화가 후지노의 뒷모습으로 시작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사각거리는 연필 소리와 함께 계속 그림을 그리는 후지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단번에 끌어올리며 방 안에 함께 있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여기에 일본의 천재 만화가 후지모토 타츠키의 원작 ‘룩백’이 따뜻한 색감과 디테일한 작화로 재탄생한 장면은 원작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룩백’은 지난달 일본 개봉 이후 현지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일본 흥행수입 12억 엔을 돌파, 누적 관객수 70만 명을 넘어서며 올해 최고의 화제작으로 부상했다. 실관람객들의 진심 가득한 호평으로 입소문이 퍼져 상영관 수가 증가하기도 했다.

이에 국내 팬들 역시 “벌써 국내에서도 개봉이라니 기대된다”(X 꼰**), “개봉하면 꼭 보러 가야겠다. 좋아하는 아티스트가 곡을 맡다니”(X 파인***), “국내 개봉해서 다행이다”(인스타그램 mm****) 등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룩백’은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이주인 기자 juin27@edaily.co.kr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