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놀아여'→'파일럿' 이어 진짜 유튜버로 "'호기심 천국' 느낌...이번 주 오픈" [인터뷰]

3377TV정보人气:945시간:2024-07-22

'파일럿' 한정미 역
8월 31일 개봉


(MHN스포츠 장민수 기자) 배우 한선화가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을 전했다.

22일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영화 '파일럿' 배우 한선화 라운드 인터뷰가 진행됐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한선화는 친오빠 한정우의 구세주로 등판한 동생 한정미 역으로 열연했다.

정미의 극 중 직업은 ASMR 뷰티크리에이터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서도 키즈 크리에이터 '미니 언니' 고은하 역으로 출연 중이다.

이번 영화를 위해 다수 유튜브 영상을 참고했다고 밝혔다. 그는 "유튜브에 자료가 너무 많더라. 많이 찾아봤다"라며 "화장품 소리 들려주는 장면이나 붓 긋는 소리, 뚜껑 열고 닫는 소리, 미스트 흔들고 뿌리는 소리 등등의 액션적인 것들 많이 참고한 것 같다"라고 소개했다.

우연찮게 동시기 두 개의 작품에서 유튜버로 등장하게 됐다. "유튜브에 평소 관심이 많지 않았다"던 한선화지만 작품을 통해 접하며 많은 관심을 갖게 됐다. 그리고 결국 자신의 채널도 개설하게 됐다.



"예전부터 제안이 많이 왔었다"고 전한 한선화는 오랜 회의와 준비 끝에 촬영을 마쳤고 "이번 주 안에 오픈 예정"이라고 밝혔다.

콘텐츠에 대해서는 "평소 엉뚱하고 궁금한 게 많다. 그런 걸 담아낼 콘텐츠 준비 중이다. (SBS 예능프로그램) '호기심 천국' 같은 느낌이다. 궁금증이 생긴 인물 만나서 대화를 한다"라고 소개했다. 채널명도 '궁금한선화'다.

이어 "(tvN) '알쓸신잡' 시리즈를 되게 좋아했다. 정보를 얻을 때 쉽게 얻으면 좋고 재밌더라. 보시는 분들도 재미있고 좋은 정보도 가져가실 수 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파일럿'은 오는 8월 31일 개봉한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