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베테랑2’ 정해인 캐스팅 도움…관객과의 대화 출격

3377TV정보人气:332시간:2024-09-21

5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베테랑2’가 관객과의 대화 이벤트를 개최한다.


연일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 ‘베테랑2’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바로 ‘모가디슈’, ‘밀수’로 류승완 감독의 페르소나로 거듭난 배우 조인성이 ‘베테랑2’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액션 베테랑 관객과의 대화’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김영진 영화 평론가의 진행 아래 조인성, 류승완 감독이 참여해 영화 상영 후 관객과의 대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조인성은 ‘베테랑2’에 정해인이 합류하는 데에 도움을 준 미담이 알려져 온라인상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매 작품마다 기억에 남는 액션씬을 선사해온 배우 조인성이 본 ‘베테랑2’의 액션 연출과 배우들의 연기, 비하인드 스토리는 관객과의 대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베테랑2’는 관객과의 대화 행사뿐만 아니라 코미디언 김경식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경식씨네’에 지난 20일(금) 황정민, 정해인이 출연해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좀 더 자세히 밝히며 또 다른 재미를 전했다. 채널 최초로 배우들이 직접 출연해 영화 팬들이 궁금해하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 황정민, 정해인의 ‘경식씨네’ 인터뷰는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액션 범죄 수사극 ‘베테랑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