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파...그 이상의 ‘안녕, 할부지’

3377TV정보人气:603시간:2024-08-28

메마른 감성 충전 100%, 관람 포인트 셋

사진 I 에이컴즈/바른손이앤에이올 가을 극장가 단 하나의 감성 공감 무비 ‘안녕, 할부지’를 곧 만난다. 국민 스타 ‘푸바오’와 이들의 가족, 그리고 이들을 사랑한 우리들의 감성까지 아우를 따뜻한 힐링 영화. 9월 개봉을 앞두고 이 작품만의 관람 포인트 세 가지를 소개한다.

‘안녕, 할부지’는 선물로 찾아온 만남과 예정된 이별, 헤어짐을 알기에 매 순간 진심이었던 푸바오와 주키퍼들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다. 작품에는 푸바오와 이별을 앞둔 3개월의 여정 가운데 우리가 미처 몰랐던 이야기, 가족이었던 주키퍼들의 뜨거운 진심, 그들의 이야기에 감동을 더해줄 아름다운 영상미와 음악이 담겨있다.

사진 I 에이컴즈/바른손이앤에이먼저 영화는 푸바오의 중국 귀환 일이 결정된 순간부터 2024년 4월 3일 중국으로 향하는 여정의 다채로운 순간을 가득 그려냈다. 특히 이별을 준비하는 과정 속, 바오패밀리의 변화와 주키퍼들의 진심 등 그동안의 못다 한 이야기를 진정성 있게 담아내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푸바오와 강철원 주키퍼의 감동적인 재회 장면까지 더해져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푸바오와 주키퍼들의 깊은 유대와 교감은 짧은 영상들에서 본 것과는 또 다른 묵직한 깊이감을 보여준다. 이를 통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바오패밀리와 주키퍼들의 관계, 그리고 사람들의 이야기에 주목해, 예정된 이별을 준비하는 주키퍼들의 애틋한 진심을 고스란히 담았다.

이들의 이야기는 푸바오의 모든 성장 과정을 함께 지켜보며 위로와 행복을 느꼈던 모든 이들에게도 마치 자신의 가족, 친구, 연인과 이별을 경험한 듯한 깊은 공감을 전한다.

고퀄리티 촬영과 사운드을 통해 보여주는 영화적인 완성도도 빼놓을 수 없다. 각 분야의 실력파 제작진들은 촬영 기법과 사운드, 국민 아티스트가 참여한 OST, 애니메이션까지 정형성을 탈피한 새로운 시도에 노력을 기울였다. 특히, 카메라에 담기지 않은 바오패밀리와 주키퍼들의 이야기를 동화 같은 애니메이션 시퀀스로 제작해 영화만의 감성을 배가시켰다.

9월 4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