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 1차 티켓 오픈 직후 예매율 1위 석권

3377TV정보人气:297시간:2024-05-31

2024년 최대 기대작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가 1차 티켓 오픈 직후 예매율 1위를 석권했다.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가 대망의 1차 티켓 오픈 직후 압도적인 예매율로 티켓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2024년 하반기 최대 기대작의 면모를 굳건히 했다. 
 
31일 오전 11시 멜론 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가 1차 티켓 오픈 직후 단숨에 예매율 1위를 기록, 일부 회차가 매진되는 등 역사적인 창작 초연의 개막을 앞둔 작품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작품은 본 공연을 향한 관객들의 수많은 기대 속에서 지난 29일과 30일에 진행된 충무아트센터 선오픈, 콘서트 예매자 대상 선오픈을 진행한 바 있으며, 해당 선오픈 당시에도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지난 28일과 29일에 각각 작품의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배우들의 모습이 담긴 트레일러 영상과 캐릭터 포스터 사진이 공개되었으며, 해당 게시물에는 “원작과 싱크로율 100%의 캐스팅이다”, “어느 페어로든 모두 예매해야겠다”, “어렸을 때 좋아했던 만화가 뮤지컬로는 어떻게 다뤄졌을지 너무 궁금하다. 꼭 보러가야겠다” 등 폭발적인 관심이 모아졌다. 
 
EMK의 여섯 번째 창작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는 역대 최고의 걸작으로 평가받는 이케다 리요코의 만화를 원작으로, ‘오스칼’이라는 가상의 인물을 통해 진정한 자유와 사랑, 그리고 인간애를 프랑스 혁명이라는 장중한 역사의 흐름과 함께 담아낼 전망이다. 
 
역사적인 소용돌이 속에서 펼쳐지는 사랑과 혁명의 대서사시를 담은 원작은 1972년 연재 이후 누적 2,000만부 이상 판매된 불멸의 고전이다. 또한 1974년부터 2014년까지 일본 다카라즈카 극단 공연에서 500만 관객을 돌파했으며, 국내에서는 1993년 애니메이션 방영으로 최고 시청률 28%를 기록하는 등 남녀노소 불문하고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메가 히트작이다. 특히 ‘오스칼 신드롬’은 거대한 팬덤을 양산,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대중과 여러 아티스트에게 깊은 감동과 영감을 선사해 왔다.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는 뮤지컬 업계를 선도하는 EMK와 창작 뮤지컬의 황금 콤비 왕용범 연출, 이성준 작곡가가 함께 빚어낼 첫 작품인 만틈,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EMK는 유럽 뮤지컬 불모지였던 국내에 ‘모차르트!’, ‘엘리자벳’, ‘몬테크리스토’, ‘마리 앙투아네트’ 등의 작품을 도입, 한국인의 정서에 맞는 업그레이드 작업을 통해 단 한 작품도 빠짐 없이 흥행작으로 만들어낸 바 있다.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는 업계에 새로운 붐을 일으키며 막강한 저력을 보여줬던 EMK의 ‘유럽 뮤지컬 종결판’이 될 전망으로, 그간의 노하우를 모두 쏟아 부은 ‘마스터피스’가 될 전망이다. 
 
한편, EMK의 여섯 번째 작품이자 한국 뮤지컬 역사를 새로 쓸 대작,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는 오는 7월 16일 서울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해 10월 13일까지 공연될 예정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