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의 힘 ‘무도실무관’ 글로벌 TOP10 3주 연속 1위

3377TV정보人气:803시간:2024-10-04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웹사이트 캡처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배우 김우빈 주연 '무도실무관'이 공개 3주 차에도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10월 2일 넷플릭스 공식 TOP 10 웹사이트 집계에 따르면 넷플릭스 영화 '무도실무관'은 지난 9월 23일부터 29일까지 총 510만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 3주 연속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문 1위를 지켰다. 또 '무도실무관'은 홍콩, 인도네시아, 일본, 필리핀, 브라질, 페루, 독일 등 46개국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9월 13일 공개된 '무도실무관'은 태권도, 검도, 유도 도합 9단 무도 유단자 이정도가 보호관찰관 김선민의 제안으로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전자발찌 대상자들을 24시간 밀착 감시하는 무도실무관으로 함께 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김우빈은 우연한 기회로 무도실무관이 된 열혈 청춘 이정도 역을 맡아 또 한 번 새로운 변신을 꾀했다. 김우빈의 압도적인 피지컬과 비주얼은 도합 9단 유단자 이정도 그 자체였으며, 김우빈이 아닌 이정도는 상상할 수 없게 만들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전체 탈색을 해 금발의 이정도를 구현해냈고, 능숙한 액션을 선보이기 위해 하루 세네 시간씩 태권도, 검도, 유도 훈련을 거듭하며 김우빈 표 이정도를 완성했다. 이러한 김우빈의 노력들이 모여 영화 '무도실무관'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공개 4주 차에 접어든 시점에서도 여전한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김우빈은 이전 작품인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에서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국내외에서 호평을 얻었으며, 이번 '무도실무관'으로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문 3주 연속 1위라는 쾌거를 이뤄내며 남다른 힘을 보여줬다. 이에 김우빈이 연타석 흥행 홈런을 쏘아 올리며 '흥행 보증 수표'임을 입증한 가운데,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히고 있다.

김우빈이 선택한 차기작은 로맨틱 코미디 장르인 넷플릭스 새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로, 차별화된 매력을 예고했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