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 파격적인 연기→이희준과 로맨스 예고…'핸섬 가이즈'

3377TV정보人气:631시간:2024-05-22

'핸섬가이즈' 스틸 /사진=NEW
[서울경제]

배우 공승연이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이는 영화 '핸섬가이즈'가 극장가를 찾아온다.

22일 NEW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에 출연하는 대학생 미나 역을 맡은 공승연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핸섬가이즈'는 재필(이성민)과 상구(이희준)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공승연은 두 사람의 드림하우스에 우연히 찾아온 대학생 미나로 변신한다.

공승연은 '핸섬가이즈'에서 화끈한 강심장을 지닌 대학생 미나로 변신해 전작에서 보여주지 않은 모습을 보여준다. 두 남자보다 더 터프하게 상황을 헤쳐 나가는 미나는 공승연의 능청스러운 연기력과 만나 관객들의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미나에게 첫 눈에 반해버린 상구와의 로맨스 또한 관전 포인트다.

'핸섬가이즈' 스틸 /사진=NEW

“대학생 그룹의 일원이었다가 영화가 진행될수록 재필과 상구에 더 동화되는 캐릭터”라는 남동협 감독의 말처럼 공승연은 두 그룹의 연결 지점에서 오싹하면서도 코믹한 상황을 만들어내는 역할을 맡았다. 재필을 연기한 이성민은 공승연에 대해 “또 한 번 작업해 보고 싶은 배우”라며 “이번 작품을 통해 공승연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핸섬가이즈'는 6월 26일 개봉 예정이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