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가도 '임영웅 홀릭'…'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예매 오픈 당일 1위

3377TV정보人气:805시간:2024-08-14

사진 = CJ ENM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가수 임영웅의 저력이 극장가에도 영향을 미쳤다.

14일 CGV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오늘 오전 10시부터 예매를 오픈한 가운데, 오후 6시 기준 당일 사전 예매량 5만 4천 명을 돌파하며 CGV 예매차트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이는 현재 극장가에 영화 '행복의 나라'와 '파일럿', '에이리언 : 로물루스', '트위스터스' 등 다양한 작품이 포진해 있는 가운데 일궈낸 성과라 뜻깊다.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전작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개봉 3일 만에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른 후 2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것에 비춰볼 때,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이번 영화는 1년 만에 더욱 커진 임영웅의 저력을 예감케 한다.

또한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예비 관객들의 사전 기대 지수를 나타내는 CGV 프리에그지수 98%를 기록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공개하는 포스터와 예고편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귀추가 주목된다.

28일 개봉.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