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TV K팝 다큐멘터리.. ‘웰컴 투 케이팝: 아이돌 이야기’ 8월 30일 공개

3377TV정보人气:287시간:2024-07-28

‘웰컴 투 케이팝: 아이돌 이야기’

완벽한 무대를 완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K-Pop 아티스트들의 치열한 현실을 담은 Apple TV 의 새로운 다큐멘터리 시리즈 ‘웰컴 투 케이팝: 아이돌 이야기’(원제: K-pop Idols)가 8월 30일(금) 전 세계 공개를 확정하며 스틸을 공개했다.

‘웰컴 투 케이팝: 아이돌 이야기’는 완벽을 요구하는 K-Pop 문화에 모든 것을 걸며 끝없는 노력을 기울이는 아티스트들의 백스테이지를 조명한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Apple TV 의 새로운 다큐멘터리 시리즈 ‘웰컴 투 케이팝: 아이돌 이야기’가 8월 30일(금), 전 세계에 공개된다. 6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웰컴 투 케이팝: 아이돌 이야기’는 전 세계 음악 차트를 휩쓸며 전례 없는 신드롬을 일으킨 K-Pop 문화를 조명하고, 완벽한 무대를 완성시키기 위해 애쓰는 아티스트들의 치열한 백스테이지를 현실적으로 담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웰컴 투 케이팝: 아이돌 이야기’

대체 불가한 음색의 소유자인 제시부터 크래비티, 블랙스완까지 출연해 각양각색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웰컴 투 케이팝: 아이돌 이야기’는 언제나 완벽함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는 아티스트들의 시련과 성취의 궤적을 따라가며, 꿈을 쫓는 과정에서 열정과 창의력, 의지로 음악적인 장벽을 넘어서는 아이돌의 모습을 담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웰컴 투 케이팝: 아이돌 이야기’의 제작은 에미상에 빛나는 마타도르 콘텐츠(Matador Content)의 총괄 제작자 제이 피터슨과 토드 루빈이 맡았다. 이들은 Apple TV 의 다큐멘터리 ‘빌리 아일리시: 조금 흐릿한 세상’에 참여하기도 했다. 여기에 잭 터너, 브래들리 크램프(‘로드 오브 워’), 수 킴(‘스피드 큐브의 천재들’), 에릭 킴(‘언 두잉’), 크리스 캐식(‘시티즌 슬루스’)과 엘리스 정(‘블링블링 엠파이어’)도 함께 이름을 올렸다.

제시부터 크래비티, 블랙스완까지 K-Pop 아티스트들의 현실적인 이야기를 담아 기대를 모으는 ‘웰컴 투 케이팝: 아이돌 이야기’는 총 6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8월 30일(금) Apple TV 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애플TV ]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