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①] 남진 "60년 전 내 모습, 인생 되돌아본 감동적인 순간"('오빠, 남진')

3377TV정보人气:598시간:2024-08-29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가수 남진(79)이 "60년 전 내 모습을 보며 스스로도 감동했다"고 말했다.

콘서트 다큐멘터리 영화 '오빠, 남진'(정인성 감독, 바보들 제작)으로 컴백한 남진. 그가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서 스포츠조선과 만나 '오빠, 남진' 출연 과정을 설명했다.

남진은 "하다 보니 인생을 되돌아보게 되지 않나? 나이 먹도록 활동하는 사람이 별로 없다. 이번 다큐멘터리를 통해 스스로를 되돌아볼 수 있었다. 나도 영화를 보면서 감동했다. 60년 전 내 모습을 볼 수 있지 않나"고 곱씹었다.

이어 "오늘의 긴 세월 활동할 수 있는 것도 축복이다고 생각했다. 많은 팬이 있기 때문에 오늘도 '내가 할 수 있구나' 감사함을 새삼 느끼게 된 개인적인 의미가 있는 작품이다"고 덧붙였다.

'오빠, 남진'은 대한민국 최초의 팬덤을 이끈 오빠 남진의 데뷔 60주년 기념한 작품이다. 오는 9월 4일 개봉한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