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이주명 "조정석이 롤모델, 찐친 케미 뿌듯"

3377TV정보人气:935시간:2024-07-16

배우 이주명이 26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파일럿’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물로 오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2024.6.26/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이주명이 '파일럿'에서 조정석과 '찐친' 워맨스를 선보인 소감을 밝혔다.

16일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의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김한결 감독을 비롯해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등이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주명은 "스크린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것만으로도 벅차고 설렜다"며 "너무 재밌게 촬영했다"고 영화를 본 뒤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어 "정미와 슬기의 케미를 찐친 케미라고 해주셔서 너무 뿌듯하다"며 "(조정석은) 워낙 내 롤모델이라 긴장할 때도 많았는데 편하게 대해주셨다"고 밝힌 뒤 "선배님은 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나기 때문에 그런 점에서 쉽게 해내지 않았나 한다"고 애정을 보였다.

한편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로, 오는 31일 개봉한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