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활명수’ 진선규 “극I지만 슈퍼E 유튜버役...게스트 뉴진스? 꿈같을 것”

3377TV정보人气:646시간:2024-09-24

배우 진선규. 유용석 기자배우 진선규가 한국계 볼레도르인 통역사이자 인플루언서로 변신한다. 신작 ‘아마존 활명수’를 통해서다.

진선규는 24일 오전 건대입구 롯대시네마에서 열린 코믹 활극 ‘아마존 활명수’(감독 김창주) 제작보고회에서 “실제 성향은 극I인데 빵식은 극E에 인싸”라고 소개했다.

이어 “내가 가지고 있지 않은 정반대 캐릭터라 여러가지 연습을 많이 했고, 유튜브도 많이 봤다”고 했다.

MC 박경림이 실제 유튜브 운영을 제안하며 그룹 뉴진스를 모시는게 어떠냐고 하자 “못할 것 같다”면서도 “꿈 같을 것 같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영화 ‘아마존 활명수’는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구조조정 대상인 전 양궁 국가대표 진봉(류승룡 분)이 한국계 볼레도르인 통역사 빵식(진선규 분)과 신이 내린 활 솜씨의 아마존 전사 3인방을 만나 제대로 한 방 쏘는 코믹 활극이다.

오는 30일 개봉.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