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X정우성→정성일 '메이드 인 코리아' 캐스팅..디즈니 공개확정(공식)

3377TV정보人气:887시간:2024-08-29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현빈, 정우성, 원지안, 서은수, 조여정, 정성일이 '메이드 인 코리아'에 합류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는 격동의 1970년대, 부와 권력에 대한 야망을 지닌 백기태와 그를 막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진 검사 장건영이 시대를 관통하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 우민호 감독의 첫 시리즈 연출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극중 현빈이 부와 권력에 대한 야망을 지닌 남자 ‘백기태’로 분해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얼굴을 예고한다. 정우성이 동물적인 본능과 무서운 집념을 가진 검사 ‘장건영’ 역으로 출연해 극에 풍성함을 더한다.

여기에 원지안이 로비스트 ‘최유지’ 역으로, 서은수가 수사관 ‘오예진’ 역으로 캐스팅 됐다.

또 조여정이 ‘배금지’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정성일이 비서실장 ‘천석중’으로 분해 격동의 시대를 강렬하게 그려낼 전망이다.

'메이드 인 코리아'는 디즈니 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