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커2’ 레이디 가가, “완전히 새롭고 재미있다” 자신감[해외이슈]

3377TV정보人气:93시간:2024-05-27

레이디 가가/워너브러더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영화 ‘조커: 폴리 아 되’에서 할리퀸 역을 연기하는 레이디 가가가 출연 소감을 밝혔다.

그는 26일(현지시간) 엑세스 할리우드와 인터뷰에서 “내가 연기하는 버전의 할리퀸은 이 영화와 이 캐릭터에 매우 정통하다”고 말했다.

'조커2'/워너브러더스

이어 “이 영화에서는 지금까지 해본 적 없는 새로운 연기를 했기 때문에 모든 것이 완전히 새롭고 정말 재미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그동안 ‘수어사이드 스쿼드’(2016), ‘버즈 오브 프레이’(2020),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2021)에서 할리퀸 역은 마고 로비가 연기했다.

로비는 지난 2022년 MTV와 인터뷰에서 “할리퀸은 이제 다른 배우들이 연기할 수 있는 캐릭터 중 하나가 될 수 있을 만큼 탄탄한 기반이 구축됐다”면서 “나는 레이디 가가가 놀라운 일을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조커:폴리 아 되’는 널리 알려진 15곡 이상을 재해석한 주크박스 뮤지컬이 될 전망이다. 그중에는 주디 갈랜드와 관련된 1953년 뮤지컬 '밴드 웨건'의 ‘댓츠 엔터테인먼트’포함되어 있다.

최종 버전에 오리지널 곡이 추가될 가능성도 있다. 누가 곡을 쓰고 노래를 부를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다.

속편은 '조커'로 다시 태어난 '아서 플렉'(호아킨 피닉스)이 '할리 퀸'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호아킨 피닉스가 전작에 이어 아서 플렉을 맡았고, 레이디 가가가 할리 퀸을 연기한다.

부제 ‘폴리 아 되’는 감응성 정신병이라는 의미로 두 사람에게 동시에 일어나는 정신병을 말하는 의학 용어다.

10월 개봉.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