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민호 감독 ‘메이드 인 코리아’, 디즈니 공개 확정

3377TV정보人气:543시간:2024-08-29



우민호 감독의 새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가 OTT플랫폼 디즈니 서 공개된다.

‘메이드 인 코리아’는 격동의 1970년대, 부와 권력에 대한 야망을 지닌 백기태와 그를 막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진 검사 장건영이 시대를 관통하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아낸 시리즈물이다.

거칠었던 시대가 낳은 괴물 같은 인간들의 파란만장한 삶을 담고 있는 ‘메이드 인 코리아’는 영화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하얼빈’ 등 매 작품마다 대한민국 현대사를 읽어내는 탁월한 시선을 선보이는 우민호 감독의 첫 시리즈 연출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캐스팅 라인업도 화려하다. 배우 현빈이 부와 권력에 대한 야망을 지닌 남자 ‘백기태’로 분해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얼굴을 예고한다. 또한 독보적인 작품 세계를 쌓아온 정우성이 동물적인 본능과 무서운 집념을 가진 검사 ‘장건영’ 역으로 출연해 극에 풍성함을 더한다.

여기에, ‘D.P.’ 시리즈 히로인 원지안이 로비스트 ‘최유지’ 역으로, 영화 ‘마녀2’ ‘킹메이커’ 등에서 다채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인 서은수가 수사관 ‘오예진’ 역으로 캐스팅돼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조여정이 ‘배금지’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정성일이 비서실장 ‘천석중’으로 분해 격동의 시대를 강렬하게 그려낼 전망이다.

상반된 매력과 에너지를 지닌 두 사내가 이끄는 흡입력 있는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1970년대라는 시대적 배경이 선사할 거대한 스케일의 볼거리와 시대를 관통하는 메시지에도 기대가 모인다.

‘메이드 인 코리아’는 디즈니 를 통해 2025년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