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 싱어롱 상영 확정..힙합 무드 가득 특별포스터 공개

3377TV정보人气:533시간:2024-08-12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빅토리'가 싱어롱 상영을 확정 지었다.

영화 '빅토리'는 오직 열정만큼은 충만한 생판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가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를 응원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오는 16일부터 전국 CGV 22개 지점, 메가박스 33개 지점에서 진행되는 '빅토리' 싱어롱 상영회에서는 작품 속 90년대 명곡들뿐 아니라, 배우 박진주가 가창으로 참여한 OST 'Victory' 등의 노래를 관객들이 직접 따라 부를 수 있도록 가사가 삽입된 영화가 상영될 예정이다.

싱어롱 상영을 기념하며 함께 공개된 ‘'빅토리' 싱어롱 포스터’는 춤생춤사 댄서 지망생 필선을 맡은 이혜리와 폼생폼사 미나반점 K-장녀 미나를 맡은 박세완의 힙합 무드가 가득 담긴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삘 가득한 힙합 의상과 허세가 느껴지는 포즈를 통해 명실상부 거제 최고의 댄스 콤비다운 면모를 확인케 하는 가운데, 세현(조아람)을 포함한 밀레니엄 걸즈 멤버들과 거제상고 축구부 치형(이정하), 동현(이찬형)의 모습이 형형색색의 색감과 어우러져 '빅토리'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배가시킨다.

'빅토리'는 오는 14일 개봉한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