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군’ 김강우 “시즌2? 어떻게든 환생할 것” [인터뷰②]

3377TV정보人气:1002시간:2024-08-19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배우 김강우가 ‘폭군’ 시즌2에 대해 언급했다.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한 카페에서는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에 출연한 김강우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김강우는 ‘폭군’의 결말을 언급하며 “개인적으로 아쉽지만 작품적으로 맞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도 시즌2에 출연할 수 있다. ‘영웅본색’에서 쌍둥이가 나오듯이 방법은 여러 가지 아니겠냐. 어떻게든 환생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강우는 또 ‘귀공자’, ‘폭군’에 이어 박훈정 감독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출 의사가 있느냐는 물음에 “재밌게 해볼 거 같다”며 “첫 번째 작품으로 서로 알아가기 위해서 고생했고 이제 다 알았으니까 해야 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폭군’은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의 추격전을 그린 작품으로, 크게 청소부, 설계자, 추격자, 기술자 네 명의 이야기가 교차 전개된다.

장주연 기자 jang3@edaily.co.kr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