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황정민 “따스한 염정아와 호흡, 행복했다”

3377TV정보人气:552시간:2024-08-05

황정민. 사진|유용석 기자‘크로스’ 황정민이 염정아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5일 오전 서울 앰배서더 풀만 호텔에서 넷플릭스 영화 ‘크로스’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명훈 감독과 배우 황정민 염정아가 참석했다.

황정민은 염정아와 호흡에 대해 “너무 좋았다. 염정아가 가지고 있는 선함이 있다. 동료들 챙기고 따스함이 있다. 그 에너지가 있어서 저는 그 안에 파고 들어가서 현장에서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

이어 “액션이니까 사고 나지 않게 배려하며 열심히 준비했다. 너무 좋았다. 서로 가진 아우라가 50이라고 한다면 서로 만나서 100이 되길 바라지 않나. 저는 너무 행복하게 촬영했다”며 애정을 보였다.

‘크로스​’는 아내에게 과거를 숨긴 채 베테랑 주부로 살아가는 전직 요원 강무와 남편의 비밀을 오해한 강력범죄수사대 에이스 미선이 거대한 사건에 함께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오락 액션 영화다. 9일 공개.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