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조정석 "유재석·조세호, 영화계 발 들여 고맙다 인사" (인터뷰②)

3377TV정보人气:217시간:2024-07-18

조정석, 코미디 영화 '파일럿'으로 컴백/사진=잼엔터테인먼트배우 조정석이 영화 '파일럿'에 깜짝 출연한 유재석, 조세호에 대해 "연기 너무 잘하셔서 놀랐다"고 밝혔다.

18일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만난 조정석은 "원작을 각색한 대본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장면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조정석은 영화 '파일럿'에서 스타 파일럿 한정우와 항공사에 재취업한 한정미 캐릭터까지 1인 2역을 소화했다. 극 중 한정우는 스타 파일럿으로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유재석, 조세호와 인터뷰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 조세호 연기에 극찬을 아끼지 않은 조정석은 "출연을 해 주실지, 아닐지 모르는 상황이었다"면서 "촬영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조세호는 처음 뵈었지만, 유재석은 예능에서 자주 만난 사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게 '유퀴즈' 녹화인지, 영화 촬영인지 모를 정도였다"며 "영화 촬영이 끝나고 진짜 조정석으로 '유퀴즈' 녹화에도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조정석은 "두 분이 영화에 '유퀴즈'가 출연해 너무 좋다고 하셨다. 유재석은 10여년 만에 영화에 나오게 됐다고 하셨고, 조세호는 '파일럿' 덕에 영화계에 발 디디게 됐다며 고맙다고 했다"며 유재석, 조세호의 반응을 전했다.

'파일럿'은 오는 31일 개봉된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