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인터뷰③]이희준 "'SNL' 지하철 빌런들 패러디 요청에 당황..이렇게 좋아할줄 몰랐다"

3377TV정보人气:566시간:2024-06-25

배우 이희준/사진=BH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이희준이 'SNL 코리아' 시즌5 출연 소감을 밝혔다.

앞서 이희준은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5 8회 호스트로 출격한 바 있다. 무엇보다 지하철 빌런들을 완벽히 패러디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헤럴드POP과의 인터뷰에서 이희준은 'SNL 코리아' 시즌5 출연 당시를 떠올렸다.

이날 이희준은 "나는 되게 어려웠다"며 "민감하리 만큼 개연성을 중요시하는 편이다. 왜 이런 액션, 대사를 하는지가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SNL' 측에서 지하철 빌런들을 해달라고 하길래 '왜?' 싶었는데 그냥 해달라고 해서 당황스러웠다"고 회상했다.

또한 이희준은 "내가 하던 패턴이 아니어서 가장 당황스러웠던 걸 사람들이 좋아하더라"라며 "'SNL'은 이런 스타일이구나 싶었다. 이 스타일 안에서 내 스타일을 고집하려고 했었구나 깨달음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좋은 프로니깐 배우라면 한 번쯤 도전해보는 걸 추천한다"며 "신동엽 선배님과 함께 연기해봐라"라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희준의 신작인 영화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로, 오는 2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