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친자 아닌 변우석 낯설다…♥김혜윤에 "도둑이야?" 싸늘('선업튀')

3377TV정보人气:288시간:2024-05-21

▲ 선업튀 선공개. 출처| tvN 드라마 공식 유튜브채널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기억을 잃은 변우석이 김혜윤에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

21일 tvN 드라마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신고할까?' 김혜윤 못 알아보는 변우석. 근데 하필 도둑으로 오해?"라는 제목의 '선재 업고 튀어' 14회 선공개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34살이 된 임솔이 술에 취해 작성한 사직서를 되찾기 위해 간 행사에서 임솔(김혜윤)과 류선재(변우석)가 모르는 상태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모습이 담겼다.

류선재는 가방을 갖고 도망치던 솔을 잡은 뒤 "당신 뭡니까? 내가 다 봤는데 이거 훔치는 거. 도둑이야?"라고 묻는다. 이후 "아니예요. 죄송해요"라며 자리를 피하는 솔을 잡은 선재는 "어딜 도망가요? 신고할까?"라고 싸늘하게 묻는다.

이후 울컥한 임솔에 류선재는 "근데 왜 울지? 내가 안 울렸는데?"라며 타임슬립 전 34살의 솔과 다리에서 만났을 때와 똑같은 말을 건넨다. 다만 당시 '첫사랑' 솔에 건넸던 다정한 말투와는 달리 선재는 날카로운 목소리로 "울면 봐줄 것 같아요?"라며 신고하려 해 긴장감을 높인다.

반복되는 슬픈 인연 속에서 솔선커플은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다음 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