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제작자 된 손석구…천원짜리 영화, 러닝타임 13분 '밤낚시'

3377TV정보人气:619시간:2024-05-29



손석구가 제작자로 참여한 영화 '밤낚시'가 개봉한다. 

영화 '밤낚시'는 어두운 밤 전기차 충전소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 휴머니즘 스릴러. 러닝타임이 12분 59초인 '밤낚시'는 자동차의 앞뒤와 왼쪽 카메라 시점만으로 장면을 연출한 게 특징이다.

배우 손석구는 이번 '밤낚시'의 공동 제작과 연기를 모두 진행했다. 그는 제작자로서 캐릭터의 의상과 소품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로서의 빛나는 존재감도 영화 속에 가득 담겨있다. 원맨 액션과 특유의 날 선 눈빛 연기까지 생동감 넘치는 연기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밤낚시'가 개봉을 앞둔 가운데, 기존 영화에서 볼 수 없던 신선한 시도를 보여줄 보도스틸 5종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전기차 충전소에서 수상한 무전을 듣는 한 남자(손석구)의 모습, 밤이 되고 네온 조명 속 무언가를 살피는 모습 등을 보여주며 호기심을 자극한다.특히 기존 영화에서 볼 수 없던 '자동차에 탑재된 카메라 7개의 시선'을 담아 독특한 영화적 시각들을 완성했다.

영화 '밤낚시'는 CGV에서 6월 14일부터 16일, 6월 21일부터 23일 2주간 단독 개봉한다. 영화도 숏폼처럼 빠르고 재밌게 즐길 수 있다는 취지로 단 1천 원에 관람하는 '스낵 무비'의 시도한다. 

(사진=CGV)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

드라마

영화

생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