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성탈출4' 이전 시리즈 오프닝 수익 넘었다…흥행도 새시대

3377TV정보人气:229시간:2024-05-14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 포스터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영화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가 이전 시리즈의 오프닝 수익을 뛰어넘으며 흥행의 새 시대를 열었다.

지난 8일 개봉한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는 진화한 유인원과 퇴화된 인간들이 살아가는 오아시스에서 인간들을 지배하려는 유인원 리더 '프록시무스' 군단에 맞서, 한 인간 소녀와 함께 자유를 찾으러 떠나는 유인원 '노아'의 여정을 그린 영화다.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는 국내 개봉 첫 주말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북미에서도 1위에 오르며 개봉 첫 주말 1억 2900만 달러(약 1771억 원)의 글로벌 흥행 수익을 달성했다.

특히 북미에서만 첫 주말 5650만 달러의 오프닝 수익을 기록했다. 이는 이전 시리즈인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5480만 달러)과 '혹성탈출: 종의 전쟁'(5626만 달러)의 오프닝 기록을 뛰어넘는 성과로 레전드 프랜차이즈의 완벽한 시작을 알렸다.

이어 14일 '속도감 200%! 노아의 질주' 무삭제 영상이 공개됐다. 이는 '메이즈 러너' 3부작 시리즈를 통해 한 차례 입증했던 웨스 볼 감독만의 속도감 넘치는 연출과 스펙터클한 어드벤처의 시작을 담아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의 오프닝을 장식한 장면이자 이번 작품 속 최고의 명장면 중 하나로 손꼽히는 이번 영상은 독수리 부족의 일원인 주인공 노아가 부족의 의식에 필요한 독수리알을 구하기 위해 높은 절벽을 오르는 모습을 그려내며 긴장감을 더한다.

노아는 둥지를 지키기 위해 날아든 독수리에게 공격을 당해 추락할 뻔하지만, 무사히 살아 돌아온다. 이는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에서만 엿볼 수 있는 스피드와 한순간도 긴장감을으로, 보는 이들에게 짜릿함을 안긴다.

여기에 이번 영상은 Wētā FX가 놀라운 기술력으로 구현한 작품 속 자연의 세계와 경이로운 비주얼 그리고 유인원들의 생생한 움직임까지, 완전히 달라진 '혹성탈출' 프랜차이즈의 새 면모를 느끼게 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